맛집 탐방

예산 시장 맛집 예당 한우 국밥 ( feat. 내돈내산)

배부엉이 2021. 10. 19. 21:52

[충남 예산 맛집] 시원한 국물의 "예당한우국밥" (feat. 내돈내산)

2021.10.02 방문

예당한우국밥 집의 출입부 전경 이에요~

 

예산의 백종원 국밥 거리에 위치한
시원하고 군더더기 없이 국물이 깔끔한  
"예당한우국밥" 이에요.


처음에는 백종원의 거리라니...?!!!
큰 기대를 품고 방문했었어요~ ㅎ
백종원 거리라는 아주 큰 상상과는 달리
예산 시장 옆에 국밥 집들이 옹기종기 있더라고요^^;
'사실 아직도 거리의 이름에 대한 의문이 남네요 ^^;;

그래도 소고기 국밥을 맛을 보고 나니
일부러 찾아가서 먹게 되었어요~

제가 느낀 한우 소고기 국밥의 맛을 글로 설명하자면,
맑은 국물에 콩나물과 소고기가 잘 어우러지고,
옛날에 먹어본 듯한 군더더기 없는 시원한 국물이에요.
*뜨거운데 시원하다니.. 신기하 쥬?? ^^;;;;

참고로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지 않아
맑은 국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여자 친구도 처음에는 그냥 그랬는데
다시 먹어보니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전 혼자  먹고 오기도 했어요 ㅎ

국밥은 해장에 즐기는 음식이기도 하고
혼밥 하기도 어색하지 않고,
한 끼 든든히 먹기 좋은 음식이죠~

예산 시장에 방문하신다면 한 뚝배기 드시고 가세요 ^^

식당 내부 모습 이에요~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국밥이면.... 군침이 넘어가네요 ^^
사진을 못찍어서 다 담을순 없지만, 다시 한 뚝배기 먹고 싶네요~

 

*글을 쓰며, 사진을 보니,
맛있게 먹던 여자 친구가 떠오르네요~
늦은 시간인데도 배도 고파지고요~ㅎ

이 글을 읽으신 분들도 모두 행복하세요~


*예당한우국밥 : 충남 예산군 예산읍 관양산길 12-1
(지번) 예산리 33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