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충남 예산 커피숍]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가 맛있는 "RED COFFEE COMPANY" (feat. 내돈내산)

배부엉이 2021. 9. 7. 00:39

[충남 예산 커피숍]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가 맛있는 "RED COFFEE COMPANY"  (feat. 내돈내산)

2021.09.04 방문

RED COFFEE COMPANY 출입부 전경 이에요

 

 모던한 인테리어에 커피 맛이 아주 좋은   
"레드 커피 컴퍼니" 에요.

 

저는 커피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도 없고
맛과 향 등의 다양한 표현을 못 해 드리지만,
전 여기 레드 커피 컴퍼니 커피가 맛있더라고요.

예산의 모든 커피숍을 가본 것은 아니지만, 
지인 분이 한 곳을 추천해달라고 하신다면
전 여기 커피숍을 추천해 드릴 거예요.


커피가 제 취향인 거 같아요.
물론, 여자 친구도 이곳의 커피를 좋아해요.

커피숍 내부의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요.
요즘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보통은
테이크 아웃을 해서, 
대부분 이동하면서 커피를 마시고 있어요.
조만간 맘 편히 데이트를 즐기고 싶네요.

이 날은 손님분들이 조금 계셔서 사진에
많은 부분을 담지 못했네요.

기회 되시면 한번 맛보는 걸 추천드려요.
저처럼 자주 들리게 되실 수 있어요.^^

요건 메뉴판이에요~ 주문하실 옆쪽 기둥에 붙어 있어요~
원두도 별도 판매중이에요. 

원두도 선택하셔서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저희는 블루 마운틴을 선택했어요~

브라질과 블루마운틴 두 원두 중 선택
브라질은 #고소함 
블루마운틴은 #최고의 벨런스 #풍부한 바디감
이라고 간략히 소개되어 있네요.

내부 벽면의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자유로운 방명록도 있어요~ 전 안써봤네요 ㅎ
실제 가보시면 조명이 더 은은하실 거에요. 주문 겸 스텐딩 테이블이에요.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테이블 겸 인테리어 에요.
커피숍 내부 인데 손님이 계셔서 스티커를 붙였어요 ^^;; 
오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더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찐해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눈에 보이는 것만큼
담아내질 못하네요. 
(여자 친구에게 열심히 배워서 노력해볼게요.)

집적 방문해 보신다면,
사진보다 은은한 조명에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실 거예요.

 

*RED  COFFEE COMPANY  : 
 충남 예산군 예산읍 벚꽃로 83 1층
(지번)  예산읍 산성리 1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