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충남 탕정 커피숍&꽃집] 아기자기한 꽃집 "플라워 팩토리" (feat. 내돈내산)

배부엉이 2021. 9. 16. 21:57

[충남 탕정 커피숍&꽃집]  아기자기한 꽃집  "플라워 팩토리_Flower Factory"  (feat. 내돈내산)

2021.09.11 방문

 

 

충남 탕정면의 지중해 마을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꽃집 겸 간단한 음료를 판매하는  
"플라워 팩토리" 에요.

 

여자 친구에서 주고 싶은 선물을 고민하다가
꽃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해주어서 
주변의 꽃집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꽃 선물은 주는 사람은 설레는 마음으로
받는 사람은 즐거운 마음을 갖게 되는
아주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시간은 다시 돌이 킬 수 없는 것처럼
이 순간의 아름다움은 다시 오지 않겠죠?

이날은 여자 친구 어머니께 선물해 드릴
꽃다발을 찾으러 갔어요~~

저는 선물을 전달받은 여자 친구랑 어머니가
꽃을 받는 찰나의 순간이라도 행복하다면
만족한다는 생각으로 꽃을 고르게 됐거든요.^^
물론, 마음에 들어 해 주셔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처음 여자 친구에게 꽃 선물했던 때가 기억나네요.)
(제 여자 친구는 깜짝 선물에 행복해했어요~ ♡.♡)

 

꽃 선물을 안 해 보신 남성분들이라면
처음에는 꽃을 사러 가기가 어색하고
어떠한 꽃을 골라야 할지,
꽃다발이 좋을지, 한송이가 좋을지, 화분이 좋은지,
바구니가 좋은지, 어떠한 가격대가 적당할지 등등
여자 친구가 좋아할까 고민을 하기 마련이죠~
(제가 처음에 그랬거든요. ^^;;;)

이런 걱정들은 저기 구름 위로 날려 버리세요~

당당히 사장님께 전화를 거시면 됩니다.
어떤 날인지, 어떠한 꽃이 좋을지,
가격대는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등은
플라워 팩토리 사장님이 친절하게
아주 잘 설명해 주세요.



참고로 저는 미리 전화로 사장님께 문의하고
방문해서 찾아갈 시간 등을 예약하면
사장님께서 미리 준비를 해주세요~

커피를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사장님이 혼자 운영을 하셔서 
음료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고요.
바쁘실 때에는 조금 기다리실 수 있어요.
하지만 꽃구경을 하다 보면
지루하시지 않으실 거예요..

기념일이나 깜짝 선물로 꽃 선물을 고려해보세요 ^^~

 

이쁜 꽃에 비해 사진실력이 부족하네요. ^^; 

물받이를 해주셔서 더

화사한 상태를 유지해줘요.
꽃송이에는 오래 지속되도록 약품처리(?)를 해주셨어요~

요건 위에서 항공샷을 찍어 봤어요. (사진을 열심히 찍어야 겠네요^^;;)
플라워 팩토리 입구에요~
"당신의 하루가 꽃보다 예쁘길"  문구 보이세요~?
화분을 귀엽게 꾸며 놓으셨어요
요긴 내부 커피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이에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틀린가 봐요.
꽃집 안쪽에 다른 구분된 공간이에요~ 
작아서 안보이시겠지만 물고기들이 있어요~ㅎ
아자자기한 화분들도 보이네요~
디뷰져도 판매 하시네요~
깔금하고 이쁜 내부 인테리어에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내부 모습이에요
조그만 화분들도 찍어 봤어요~

 

*이 날은 제게 있어서 아주 긴장되고
행복한 날이었어요~~~  ^___^

이 글을 보시는 모두 행복하세요~~

 

*플라워 팩토리  :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 8번 길 39-2
(지번)  탕정면 명암리 95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