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대전 양식집] 파스타와 리소또를 맛있게 먹었던 "뽀빠이" (feat.내돈내산)

배부엉이 2023. 1. 9. 22:17

[대전 양식집]  파스타와 리소토를 맛있게 먹었던 "뽀빠이" (feat. 내돈내산)

2023.01.08 방문

뽀빠이 양식집의 정문 모습이에요~

 

대전 시내에서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걷다가 우연히 만나게된,
파스타랑 리조또 맛있게 먹은 양식집
"뽀빠이" 에요.

 

저의 부부는 일요일에 대전에서 볼일이 있어서
방문한 차에 축하 할일도 있어서 성심당 케익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점심때라서 배도 고프고 와이프가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으능정이 거리를
배회 하다가 들어가게 된 양식집이예요~

'여보~ 그동안 국밥만 먹여서 미안해~
앞으로는 양식도 먹으려고 노력해 볼게~^^;;

가게 안은 엄청 크지는 않지만
적당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손님도 꽉 차 있더라고요~

저희는 일단 토마토 파스타와 
버섯크림 리소토를 시켰어요~
그리고 느끼함을 날려줄 레몬 에이드 한잔~
양식은 역시나 느끼하면서 고소한 음식이죠~ ^^
토마토 파스타는 와이프가 절 위한 배려로 양보해준 거예요~

버섯 리조또에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와이프는 너무 오랜만의 양식이라 그런지
리소토를 먹을 때 너무 맛있다며 몸을 흔들었어요~
여보~~~^^ 앞으로 양식집도 자주 오자~^^;;

토마토 파스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집만의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저희 부부의 입맛에 딱이였어요~
파스타와 리조또의 완벽한 조화?! 느끼할때면 토마토 스파게티 한입을 드시면 됩니다 ^^;
레몬에이드 역시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시원하고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음료 랄까요?

내부의 모습은 손님 분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많이 남기지 못했네요~
나올 때쯤에는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좀 빠지셔서 내부를 조금만 찍어봤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심플한 인테리어로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와인도 판매하시나 보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이뿌네요~
가계 상호의 옷도 판매하시나 봐요~
안쪽에서 외부를 바라볼수 있는 창이에요~
입구 옆에 위치하고 있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맛도 맛있게 먹었고요~^^

으능정이 거리에서 우연히 들리게 됐지만
저희 부부는 매우 만족스럽게 오랜만의 양식을 먹고 왔어요~

여러분도 한 번쯤 들려서 맛보고 가세요 ^^~
참! 대전 으능정이는 주차지옥입니다.
근처의 공용 주차장이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뽀빠이  :  대전 중구 중앙로156번길 45
(지번)  은행동 170-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