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아산 배방 맛집] 칼칼하고 든든한 만두전골 "개성손만두요리전문점" (feat.내돈내산)

배부엉이 2023. 1. 31. 22:09

[아산 배방 맛집]  칼칼하고 든든한 만두전골 "개성손만두 요리 전문점" (feat. 내돈내산)

2023.01.21 방문

만두 전골이 드디어 끓고 있어요~~ 이제 먹어야 해요 +.+

 

아산 배방에 위치한 만두전골 집이에요~
맑은 국물에 칼칼하고 개운해요~
만두는 속이 아주 꽉차 있어서 든든하게 드실 수 있는

"개성손만두 요리 전문점" 이에요.

 

예전부터 지나가다 보면 한 번쯤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동안 왜 먹지 않았을까요 ^^;;;

와이프가 먼저 맛보고 생각 난다며 
저를 데리고 와 주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서니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사실 만두 전골집은 처음 와본 것 같아요^^

나이가 지긋한 어르신부터 가족 분들
그리고 아이들도 열심히 드시고 계시더군요^^
역시나 맛집은 나이를 가리지 않는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배달, 포장 대기가 엄청 많더라고요
와... 맛집인가 보다 하는 느낌이 딱 들었죠 ㅎ

만두전골의 맛을 설명해 보자면~
국물은 맑은데 시원하고 칼칼했어요~
그리고 손으로 직접 빚으신 만두는
속이 아주아주 알차서 배가 든든해져요~
참고로 김치 만두예요 ^^

거기에 칼국수 사리까지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 이었어요~^^

전 다음에도 방문할 생각이에요~^^

정문 모습이에요~
포장과 배달이 줄을 서고 있어요 ^^ 맛집 인증인건가요? ㅎ
요렇게 만두전골 2인분이 나왔어요~ 만두가 튼실해 보이죠~+.+
요건 2차로 끓여 먹을 만두와 마지막을 장식할 칼국수 사리 에요~
만두전골을ㄹ 맛있게 먹는 방법 ^^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렇게 한쪽에서는 만두를 계속 만들고 계세요~~ 손만두 집이 맞네요 ^^
손님 분들이 빠진 틈에 겨유 가게 내부 한쪽만 찍었어요~ 그리고 금새 만석이 되었지요 ^^
메뉴판 사진이에요~ 전골 1인분에 만원씩이에요~ 양은 넉넉해요~ 저희는 또 방문해서 먹으려고요.

하절기 계절메뉴도 왠지 맛있을 것 같아요~ ^^
만두도 포장해 가서 집에서 먹어도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배방에 들르실 일이 있으시면
만두전골도 한번 맛보고 가세요 ^^

추운 날씨에  속도 마음도 든든해지실 거예요~^^

 

*경복궁개성손만두 배방점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 14번 길 15
(지번)  배방읍 공수리 15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