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배방 장재리 맛집] 장재리에 위치한 개운한 국물의 "이대장칼국수" (feat.내돈내산)

배부엉이 2023. 1. 15. 19:03

[배방 장재리 맛집] 장재리에 위치한 개운한 국물의 "이대장칼국수" (feat. 내돈내산)

2022.11.29 방문

칼국수를 시키면 요렇게 나와요~ 맛있어져라~

 

배방 장재리에 위치한 시원한 국물의
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이대장 칼국수" 에요~



저희 부부는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개운한 국물 음식을 고민하던 차에
오랜만에 칼국수가 떠올랐어요~

배달을 시킬까 했지만
와이프가 칼국수는 자고로 끊여서 바로 먹어야 맛있다고 말해 주어서
낮 시간대에 방문을 하게 됐어요


먼 곳에서 일부러 맛보시러 오시진 않겠지만 동네 로컬 맛집 같아요~
이 정도의 비주얼과 시원한 국물 그리고 푸짐한 양까지
마지막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장재리 맛집 아닐까요~~


칼국수의 국물이 끓어오르기 전에
보리밥과 콩나물, 고추장으로 비빔밤을 먼저 드셔보세요

저는 이미 한 끼를 다 먹은 것 같았어요~

맑은 육수와 적당한 양의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가며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을 만들어질 때쯤 면을 넣어 익혀 주시면

칼국수가 완성돼요~~^^

이제는 맛있게 흡입해 주시면 돼요~^^

쌀쌀한 날씨에 시원하고 국물의 칼국수와 보리밥으로 
한 끼 든든히 채워 보세요 ^^~

가게 입구 정문 모습이에요~^^ 이날은 바람이 매섭게 칼바람이 불던 추운 겨울날로 기억해요~
평일의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였던 걸로 기억해요~ 손님 분들이 이쪽엔 안계셔서 내부사진을 찍어 보왔어요~
이대장 칼국수 메뉴판이에요~

다음에는 만두전골을 시켜 먹어볼까 봐요~
옆테이블의 찐만두를 저희에게 잘못 가져다주셔서 얼핏 봤는데..
만두도 실하니 한 끼 든든할 것 같더라구요 ^^

요즘에는 별미가 되어버린 보리밥이에요~^^
열무 김치도 아삭하니 맛있어요~
콩나물 무침도 맛있었어요~

보리밥과 열무김치와 콩나물을 비빔장과 슥슥 비벼 먹으면 한끼 뚝딱이죠 ^^

김치도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 ^^
이렇게 한상이 완성이 되었어요~~^^
칼국수 면까지 모두 잘 익어 가네요~

오늘은 눈도 내리고 쌀쌀한 칼바람이 다시금 몰아치는 날씨네요~
다음 주도 다시금 추위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추운 날씨에는 더욱 생각나는 칼국수였어요~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이대장 칼국수 : 충남 아산시 배방읍 용연로 97
(지번) 배방읍 장재리 15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