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경기도 구리시 맛집] 건강한 맛의 칼국수 "잉꼬칼국수"

배부엉이 2023. 1. 12. 22:53

[경기도 구리시 맛집]  건강한 맛의 칼국수 "잉꼬칼국수" 

2022.12.20 방문

칼국수의 양이 아주 많아요~ 요건 남성용 이라고 하더라구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으로
건강한 맛의 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잉꼬칼국수" 에요.

 

외부 출장 지원 나왔다가 맛보게 된 칼국수 맛집이에요.
소개해주신 분께서는 오래전부터 맛집 이였고
작은 가계였는데, 지금은 이렇게 건물을 세우신 거라고
가끔 생각나서 칼국수를 드시고 간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장님께서 남성분과 여성분의 양을 별도로 주신다고 들었어요
저도 남성분의 양으로 인심을 더 주신건지~ 원래 양이 많은 건지~
엄청 배불렀어요~ 조금 남겼답니다.
저를 데리고 와주신 분께서는 국물도 남김없이 다 드셨네요..^^

칼국수는 시원한 국물을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잉꼬칼국수는 맛이 좀 달랐어요~

감자의 알갱이가 아주 작게 느껴질 정도로 
진한 국물이었어요~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 이였어요~

그리고 부추와 파가 고명으로 올려져 있는데
부추와 같이 먹으면 부추향이 입안을 가득 채워주고
파와 먹으면 파향이 입안을 가득 채워주더라고요~

제가 생각했던 칼국수와 달라서
건강해지는 맛이라서
재료가 신선하고 개별 향을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칼국수였어요~

맛집은 맞는 거 같더라고요~
입구에서 선불로 계산을 하고 들어가고요~
메뉴도 단일 메뉴입니다. +.+
사장님 멋있어요~!

그리고 자리가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젊은이부터 어르신분들 까지 연령대도 다양하고요~

저는 주변에 있다면 한 번쯤 다시 가서 맛보고 싶어요~!

아 참!! 김치가 아주 매워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입맛에는 딱이실 거예요~!

사장님께서 맛잇는 칼국수가 잘팔려서 이렇게 건물을 딱하니 세우셨데요 ^^
어려운 주차를 끝내고 1층 입구를 들어서면 요렇게 엘레베이터와 계단이 기다려요~
자리 앉기전에는 선불로 먼저 계산을 하셔야 해요~
내부에서는 AI 서빙기계가 아주 바삐 움직이고 있네요~
저희는 두명이라서 이 자리에 앉았아요~
김치가 아주 맛있게 매워요~ 제게는 엄청 매워서 저는 깍두기만 먹었어요~^^ 제 와이프는 좋아할것 같더라구요~
칼국수에 감자도 많이 들고 야도 아주 많아서 저는 남기기는 했지만.. 다음에는 다 먹어 볼게요 ^^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다고 생각했어요~
다음에는 와이프와 같이 들릴 일이 있겠죠? ^^

아~ 주차장은 좀 협소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잉꼬칼국수  :  경기 구리시 체육관로171번길 11-4
(지번)  교문동 226-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