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충남 아산 커피숍] 예스러운 분위기의 "INJU 인주" (feat.내돈내산)

배부엉이 2023. 1. 14. 22:39

[충남 아산 커피숍]  예스러운 분위기의 "INJU 인주"  (feat. 내돈내산)

2023.01.14 방문

커피숍 인주의 정면 모습이에요~ 옛스러운 분위기가 멋있어요~

 

충남 아산시 인주면에 위치하고 있는
예스러운 분위기의 커피숍인 
"INJU (인주)" 에요.

주말에 드라이브할 겸~ 바깥바람도 쐴 겸~
와이프가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예스러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
와이프가 먹고 싶었던 딸기 요거트 라떼를 먹기 위해서
방문한 INJU 커피숍이예요~

정문에서부터 보이는 한옥의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어요~

 주차장이 이미 가득 차 있었어요~
아무래도 주말이라서 방문한 손님이 많아서 인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 서자 마자 자개장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맞이하고 있어요~
올해가 토끼해라서 토끼 인테리어를 해놓으 셨나 봐요~

 

멋있는 자개장과 판매 하시는 독특한 커피잔~! 그리고 토끼 모형이 손님을 맞이해주고 있어요~
베이커리를 즐기실 때에는 위 방법을 참고해 보세요~ 할인해 주신다고 하네요^^
빵을 담을 트레이 종이에는 INJU의 약도가 들어가 있어서 신기하고 사장님의 아이디어 및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더라구요~
빵 종이는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서 지도를 만드셨다고 하네요 ^^

 

베이커리 코너도 많은 손님들의 방문으로
빈틈을 보이고 있네요~

저희 부부도 총 7점을 맞추어서 빵을 고르기로 했어요~
우선 가장 맞보고 싶었던 인주절미 +4점~
그리고 다 맛보고 싶었지만
카페인이 안 들어갔을 듯한 유진사댁 마늘밭+3점~
이렇게 총 7점의 빵을 골랐어요~
'빵의 이름도 센스 있으시네요 ^^

그리고, 느끼함을 달래 줄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이프가 먹고 싶었던 딸기 요거트 라떼를 주문했어요~

 

입구에서 들어서면 보이는 베이커리 코너 에요~ 맛있어 보이는 빵이 가득 하죠~^^
측면에는 작은 컵케이크들이 종류별로 아기자기하게 진열 되어 있어요~
INJU의 대표 메뉴로 보이는 인주절미~! 전 인주절미가 가장 먼저 맛보고 싶었어요~^^
Strawberry Croissant ~달고 맛있어보이는 딸기 크로아상도 보이네요
the Strawberry~ 빵에 딸기 향과 생크림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질것 같아요~
한쪽에는 조각케이크와 마카롱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구요~
반대쪽 에도 여러 빵들이 잔뜩 있네요~ 모두 맛있어 보이고 맛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저희가 주문한 이주절미와 유진사댁 마늘빵이 나왔어요~

보기에도 고소하고 맛있어 보이죠 +.+
음료도 나왔어요~ 와이프도 아주 만족해 하며 먹었어요~~ 커피맛도 제 입맛에는 아주 찰떡 이였어요~
인주절미는 달달하고 고소하고 인절미와 단팥 크림빵을 섞어 놓은 맛이랄까요?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유진사댁 마늘밭도 마늘향이 입안에 풍기며 맛있게 먹었어요~ 생각보다 조금은 느끼했던거 같아요~ 제가 빵을 거의다 먹었거든요 ^^;;

 

INJU의 실내도 사진에 담고 싶은 모습이 많이 있었어요~
이런저런 디테일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원목 형태의 가구들이 풍기는 부드러운 분위기~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시는 거 아닐까요 ^^

 

커피숍의 안쪽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빈자리가 거의 없네요 ^^
이런식으로 손님방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여러 방들이 있어요~ 방문 하시면 맘에 드는 자리에 앉아 보세요~
창가에 위치한 자리고 있네요~

 

나가실때에는 인형 뽑기도 있어요~~

저희 부부의 오늘의 운세는
저는 "욕심과 야망은 금물, 교만한 태도는 물리쳐야."
와이프는 "내일은 또 내일의의 태양이 떠오르는 법이니 낙담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네요~
여러분의 운세는 뭐가 나올까요 ^^
'사진이 흔들렸네요 ^^;;

인주 뽑기를 즐기는 방법 이에요 참고하세요~!
아기자기 하고 즐길 거리가 많이 있네요~ 저는 맘에 들더라구요~

아~ 그리고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도 한편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공기, 장기판, 바둑판 등등 이요~
한 테이블에서는 알까기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

그리고 INJU는 날씨가 좋으면 더 즐길 수 있는 커피숍 같아요~
외부에도 야외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거든요~

정문 옆에도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다른 각도에서 본 외부에 마련된 테이블이에요~
이렇게 마루 테이블도 보이고요.
외부 별채의 모습이에요~
경치가 한옥 마을에 온것 같지 않나요~
외부 별채들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좋고 꽃이 피는 계절이 온다면 더 이쁠것 같네요~
곳곳에 이렇게 포토존이 존재 하더라구요~ 보물찾기 처럼 찾아보시는 재미도 좋을 것 같아요~
정문에서 반대편으로 위치한 야외 테이블 이에요~ 가을이나 봄에는 좋은 풍경이 펼쳐질 것 같아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저쪽에도 테이블이 있네요. 오늘은 춥고 날이 흐려서 고양이만 있지만요 ㅎ.ㅎ
아래쪽에서 바라본 뒷쪽의 별채에요~ 고픙스러운 한옥이 멋스럽네요~+.+
곤장도 보이고 여러가지 아이들과 즐길거리를 만들어 놓으신 것 같아요~
요기도 다른 포토존이에요~ 초롱에도 불이 켜져 있다면 더욱 멋있는 분위기가 되겠어요~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커피숍이었어요~

모처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와이프와의 드라이브를
아주 만족하고 집으로 돌아가게 해 주셔서
사장님 감사합니다~  ^___^

'참고로 저희는 오는 길에 로또명당 인주점에서 복권도 사 왔어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오시는 길에
재미 삼아 우연한 행운을 바래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INJU (인주)  :  충남 아산시 인주면 아산만로 1608
(지번)  인주면 문방리 12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