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아산 탕정에 담백한 국물의 권구성순대국밥 탕정역점 맛집

배부엉이 2024. 1. 10. 21:53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한 담백한 국물의 순대국밥 맛집 권구성순대국밥 탕정역점

순대국밥과의 첫인상은 입안에 군침이 꿀꺽 넘어가게 하네요.

▣ 권구성순대국밥 탕정역점


  • 주        소: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매곡한들15길 53 (탕정면 매곡리 1230)
  • 전화 번호:  041-545-7703
  • 운영 시간:  10:00 ~ 21:50
  • 주  차   장:  없음 - 안쪽 길가에 주차하면 됨

 

 

 


근처에 잠시 들를 곳이 있어 왔다가 점심시간이라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곳을 알게 된 것은 바로 앞에 있는 탕정 열린 이비인후과를 다니게 되면서
다음에 한번 방문해 봐야겠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이 권구성순대국밥은 첫 느낌은 간판에 이름을 걸었으니
국밥맛도 자신이 있겠구나 싶었어요 ^^


사실 이 국밥집은 길가 안쪽에 있어서
동네 사람이 아니라면 잘 모르실거 같아요.

 

아무 댓글 확인 없이 무작정 와이프와 방문해 봤어요~

제발~!! 맛있기를 +.+ 바라면서

저는 순댁국밥 기본을 시키고, 와이프는 순대만국밥을 주문했어요.

 

국물은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맑은 국물의 베이스예요.
참고로 저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해서 일단은 비주얼과 국물색이 마음에 들었어요.

맛은 정말 개운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순대도 아주 실하고 내장과 머리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끔 맛없는 집에서는 내장에서 비릿한 향이 날 수 있는데

역시나 여기서는 그렇지는 않았어요.

주변에 계시다면 해장하기에도 좋고,
추운 날에 몸을 녹이기도 좋은
국밥을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등장하자 마자 보글보글 맛있어보이쥬~ ^^

 

사진이 뿌옇게 나왔지만 안에 순대랑 내장이 토실토실해 보이죠 +.+ 군침이 도네요.

 

 

순대국밥 10,000원 + 순대만국밥 10,000

좌석마다 배치된 키오스크와 기본 반찬이에요.
가게 내부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깔끔하더라구요, 주방이 홀에서 훤히 보이네요 ^^ 셀프바도 한컷~
벽에 깔끔히 심플하게 붙어 있는 메뉴판 이에요.

 

내부는 신축 건물이라서 그런지 깔끔해서 좋았어요.
물론 내부에서 돼지냄새는 전혀 나지 않아요~
홀에서 주방이 훤히 보여서 더 맘에 들은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
그때에도 손님들이 방문하고 계시더라고요.

식사 시간에는 손님이 제법 많을 것 같아요.

 

요즘 높아지는 물가로 인해서

한 끼 가격이 제법 높아지고 있는데 
한끼 만원에 이렇게 든든하니 전 만족 이었어요~^^

 

주변에 계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