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천안아산역 주변 분위기 좋은 하이볼 맛집 , 선술집 "잔"

배부엉이 2024. 1. 2. 23:21

천안아산역 주변 선술집 잔

▣  천안 아산역 주변 선술집 "잔 천안아산점"


  • 주        소: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희망로46번길 19-3 (장재리 1725)
  • 전화 번호:  010-8261-6460
  • 운영 시간:  18:00 ~ 01:00 (수요일 휴무)

 


천안아산역 주변에 하이볼 선술집이 새로 생겨서 와이프와 한번 방문해 보았다.

근처에는 술집이 많이 없고 선술집도 없어서 
정말 반가운 오픈 소식에 드디어 방문해 보았다.

 

요즘에는 하이볼도 즐기고 있는 중이어서
방문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다.
1차로 가기에는 좀 애매하다고 해서 
우리는 2차로 방문해서 간단히 마시기로 했다.

 

내부는 넓지 않았지만 역시나 분위기는 좋았다.
연인과 방문해서 간단히 한두 잔 마시기 좋은 분위기였다.

주말에는 빈자리가 없을 것 같았다.

 

와이프와 나는 기본에 충실한 하이볼
오리지널과 얼그레이를 시켰다.
기본에 충실한 하이볼은 깔끔하니 정말 맛있었다.

역시나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고

얼그레이 하이볼은 생각보다 홍차맛에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방문한다고 해도 다시 시켜서 마실 것 같았다.

물론 다른 사케나 메가하이볼도 마셔보기 위해 재 방문 할 것 같다.

 

 

연두부 불고기 9,800원 / 오리지널 하이볼 9,000원 / 얼그레이 하이볼 9,000원

연두부 불고기는 무슨맛일까??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다~
분위기 있고 맛있는 하이볼 한샷~!

 

 

연두부 불고기는 불고기와 연두부가 어우러지며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진다.
간은 생각보다 세지 않아서 불고기 맛이 약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조금은 간이 있는 불고기를 생각했던 것 같다.

하지만 먹다 보니 술술 넘어가는 안주와 하이볼이었다.

 

참고로 우리는 감자튀김을 시키고 싶었으나,

이미 재료가 소진이라니..ㅠ

다른 안주도 맛있을 것 같다.

우리는 배가 불러서 불고기순두부에 만족했지만,

다음에는 꼭 방문해서 다른 메뉴와 하이볼을 즐겨 봐야겠다.

 

 

가게 정문 및 내부, 그리고 메뉴판

선술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잔"의 모습 이에요.
메뉴판에는 다양한 하이볼과 맛있어 보이는 안주들~

 

이 주변에 이렇게 맛있는 선술집이 생겨서 너무 좋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와이프와 다음에도 다시 방문해서 못먹어 본 하이볼과 맛있어 보이는 다른 메뉴를 맛봐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