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충남 배방 커피숍] 햇살이 따사로운 온실 커피숍 " 카페플라워돔" (feat.내돈내산)

배부엉이 2023. 2. 21. 00:32

[충남 배방 커피숍]  햇살이 따사로운 온실 커피숍 "카페플라워돔"  (feat. 내돈내산)

2022.11.23 방문

카페플라워돔 내부 1층의 모습이에요~^^

 

배방의 한적한 곳에 위치한 따사로운 햇살과
편안한 분위기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플라워돔"이에요.

저희 부부가 찾았을 때에는 겨울이었는데~
바람이 차긴 했지만 햇살이 아주 따스한 날이었어요~

온실 정원으로 꾸며진 이색 커피숍이에요~
삼각형의 돔프레임으로 만드셨다고 해요~
주인 분들의 세심한 손길이 곳곳에서 느껴지더라고요~

내부에 들어서면 목재 프레임과 화이트의 벽면이
어우러져 따스하고 포근한 느낌을 안겨 줍니다~^^

그리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그리고 온실에는 당연히 이쁜 꽃과 나무들이
곳곳에서 반겨주고 있네요 ^^

저희는 아아와 독특한 장미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아아는 역시나 맛있었고
장미에이드는 장미향이 나는 독특한 음료 였어요~^^

얼죽아와 장미에이드예요~~ 색감이 이쁘죠~^^

카페플라워돔의 정면 모습이에요~ 입구에서 부터 아기자기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옆에서 바라본 카페플라워돔과 외부 온실, 그리고 외부 모습이에요~
건물 내부에는 아기자기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어요~ 온실이 맞네요 ^^
입구 모습이에요~ 분위기가 색다르지 않으신가요? ^^
삼각형의 독득한 창으로 보이는 하늘이 맑고 색다르네요 ^^
내부에는 요렇게 곳곳에 식물들이 자라고 있어요 ~
1층에서 천장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햇살이 곳곳으로 들어오고 나무와 화이트가 아주 잘어울리지 않나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이에요~
계단을 옆으로 작은 테이블과 룸으로된 공간도 있어요~~ 저희 부부는 요기 테이블에 착석 했어요~^^
안쪽에는 이렇게 편안한 공간이 있네요~
2층 테이블 모습이에요~~ 다른 손님도 계셔서 한쪽만 찍었어요 ^^
외부의 경관이 프레임 사이사이로 보이는게 색다른 분위기를 내는 것 같아요~
외부 온실로 가는 길~ 이쁘지 않나요? ^^ 야간에는 또 다른 분위기라고 하더라구요~
외부 테라스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따사로운 봄이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곳곳에 사장님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외부에 위치한 온실 이에요~~ 식물들이 잘 자라나고 있네요~~ 분위기가 외국의 분위기네요 ^^
눈으로 마시는 정원카페 카페플라워돔 팸플릿이에요~
6가지의 특별함을 한번 읽어보고 방문해 보세요 ^^
온실의 내부가 아주 멋있지 않나요? ^^ 다행히 손님분들이 없는 시간대라서 사진을 남길수 있었어요~
한쪽에는 이렇게 피아노가 있어요~~ 저희 와이프의 피아노 연주를 들을수 있었어요 ^^


배방에도 이런 곳이 있었네요 ^^
다가오는 봄날의 햇살을 즐길 겸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야간에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 부부도 다음에 다시 방문해 보도록 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카페플라워돔  :  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길 20
(지번)  배방읍 공수리 30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