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제주도 맛집] 제주에서 맛보는 전복 내장 김밥과 오징어듬뿍라면 "김만복 김밥" (feat. 내돈내산)

배부엉이 2023. 7. 23. 15:39

[제주도 맛집]   제주에서 맛보는 전복 내장 김밥과 오징어 듬뿍 라면 "김만복 김밥"   (feat. 내돈내산)

2023.05.07 방문

제주 김만복 김밥 정면 모습이에요~

제주도의 맛집 중 한곳으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전복 김밥 맛집인 
"제주 김반복" (본점)이에요.

 

김밥과 통전복주먹밥, 그리고 오징어 듬뿍라면까지 완벽하네요.^^


제주도 여행 첫날 제주공항 근처 롯데렌터카에서 
차를 렌트한 후 공항 근처의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제주 맛집 이에요~

전복 내장으로 만든 김밥과
신선항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라면,
그리고 전복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전복 내장과 고소한 영양 만점
통전복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만복이네 김밥은 달달하면서도
전복 내장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고소했어요
혹시나 비리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비리지 않아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통전복주먹밥은 김밥과 마찬가지로
전복내장이 들어간 밥알과 통전복이 올라가 있어요~
이렇게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아요.

하지만, 김밥만 먹으면 2% 부족하죠
역시나 라면을 시켰어요^^
오징어듬뿍라면은 역시나 제주도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도 두껍고 국물은 정말 개운하더라고요~

저희는 순식간에 빈그릇만 남겨 버렸네요.^^


분식이라서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고급진 김밥과 라면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희는 제주도 여행할 때 다시 방문할 예정이에요~^^

사진을 올리면서도 군침이 입안에 맴도네요^^

오징어 듬뿍 라면이에요. 개운하고 깔끔해서 해장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전복이 하나가 그대로 들어간 통전복 주먹밥이에요.
대표매뉴인 전복내장으로 만들어진 만복이네 김밥, 달달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잇었어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평일이고 날씨고 좀 흐려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안계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 내부는 깔끔해요~

메뉴판과 키오스크 모습이에요~

다음에는 오징어무침 비빔면을 먹어보려고요 ^^

제주공항 근처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식사를
전복내장 김밥과 개운한 라면을 드셔보는 걸 
추천드려요~ ^^

저희 부부의 제주도 여행 첫날 첫 맛집 이었어요 ^^
저희는 제주동문재래시장을 들려 요깃거리를 사서
숙소를 찾아 갔어요^^

숙소 리뷰는 이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여행 첫째 날: 김만복김밥 → 제주동문재래시장 → 숙소 쉼엔 오프

 

*제주김만복김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로 41
(지번)  오라삼동 22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