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충남 아산 탕정 맛집] 두꺼운 생삼겹이 생각나는 "넝쿨생삼겹" (feat. 내돈내산)

배부엉이 2021. 12. 8. 21:47

[충남 아산 탕정 맛집]  두꺼운 생삼겹이 생각나는 "넝쿨 생삼겹"  (feat. 내돈내산)

2021.11.23 방문

출입부 모습이에요~

 

두툼한 생삼겹살과 솥뚜껑에 자글자글
익어가는
모습만 떠올려도
군침이 생기게 하는  

"넝쿨 생삼겹" 이에요.


새로 생긴 곳이라서 평일에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금요일 저녁에는 만석이라 발걸음을 돌렸네요.

이곳은 지인분의 소개로
삼겹살이 맛있다는 말에 방문하게 됐어요~
두툼한 생삼겹살과 기름기가 쪽 빠지는 솥뚜껑 이라니
생각만 해도 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 ^^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벌써 3번이나 방문했네요.
그만큼 맛있어서 자주 방문했어요~ 
물론 여자 친구도 아주 맛있어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가 두툼해서 좋았어요~
고기가 두툼해서 삼겹살의 쫄깃한 식감이 더욱 좋더라고요~
기본 밑반찬은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있는 어리굴젓도 맛보라고 주셨어요.
삼겹살 기름에 구워진 콩나물과 김치는
말로 표현해 뭐하 겠어요~ㅎ

 

손님이 많이 안 계시면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며
설명도 해주세요~
맛있는 어리굴젓은 직접 공수해 오신다고 하셨어요~
솥뚜껑에 고기를 구우면 맛있지만
관리가 힘들하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사장님 전 너무 맛있어요 ^^'
솥뚜껑의 온도가 서서히 올라가다 보니
고기를 구울 때는 한 번에 굽는 게 낫다고 하셨어요~
참고하세요~~

 

기본 셋팅된 모습이에요~
솥뚜껑과 생삼겹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
기본 밑반찬이에요~ 어리굴젓은 맛보기용으로 주시는 것같아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익어가는 생삼겹이에요~ 보기에도 두툼하니 맛있어 보이죠? ^^

 

가게 안에 손님분들이 많이 계셔서
가게 내부나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참고로 사장님께서 수석을 수집하시는 것 같아요
신기한 수석들이 전시되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저는 조만간 재방문할 것 같아요~
솥뚜껑 생삼겹이 생각나실 때 한번 맛보세요~

 

*넝쿨 생삼겹 :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매곡한들4길 2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