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충남 예산 맛집] 개운한 국물의 "최네해물갈비전골칼국수" (feat. 내돈내산)

배부엉이 2021. 11. 22. 23:07

[충남 예산 맛집] 개운한 국물의 "최네해물갈비전골칼국수" (feat. 내돈내산)

2021.11.13 방문

예산군 오가면에 위치하고 있는
개운한 국물의 해물 갈비 전골을 맛본
"최네해물갈비전골칼국수" 에요.

사장님 가게 이름을 너무 길게 지으신 거 아니에요^^;;
사실 가게명을 검색했을 때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했어요 ;;

이날은 조금 쌀쌀하고 여자 친구에게 따뜻한 국물 종류의
음식을 먹이고 싶어서 검색 보고 찾아가게 됐거든요~

메뉴판을 보고 칼국수를 시켜야 하나, 갈비탕을 시켜야 하나,
육해공 칼국수를 시켜야 하나, 고민이 됐지만,
국수 종류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한국사람은 밥이지..^^;;
하며 해물 갈비 전골 (매운맛)을 주문했어요~

맛이 어떨까 하는 궁금함에 밑반찬 사진도 못 찍었네요..^^:;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그렇게 맵지 않은 국물에
개운하다고 해야 할까요?!!
술 좋아하시분이라면 소주가 생각나는 전골이었어요~

물론, 저는 밥 한 공기 뚝딱 해치웠지요~
여자 친구도 맛있다며 아주 잘 먹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순한 맛도 맛보고
칼국수도 맛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날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거의 안 계셨지만,
믿거나 말거나 동네 주민 분들이 찾으시는 음식점은
맛집이라고 하던데 이곳인 거 같아요 ^^
저희 다 먹을 때 즈음 어르신분들이 방문하셨거든요.

벽에 걸린 메뉴판이에요~ 저처럼 처음 방문하게 되면 고민하시게 될거 같아요~ ^^

실내 모습이에요~ 손님이 안계신 시간대라 사진을 맘놓고 찍었어요~ㅎ

기다리던 해물갈비전골의 모습이에요~ 바닥쪽에 갈비도 깔려있어요~ 물론 하나도 남김없이 다 어디로 간건지.. ^^;;


*근처에 지나가시는 길에 들려서 속을 든든히
채우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하고 의좋은형제에서하는 불꽃놀이를 관람했어요~ 현장에서는 사진보다 더 즐길거리 많았어요~ 내년에 구경가세요 ^^



*최네해물갈비전골칼국수:  충남 예산군 오가면 오가중앙로 25
(지번) 오가면 역탑리 204-27

반응형